지불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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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채무 시스템 설정.


이 장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채무에 대한 국가 별 설정은 아르헨티나, 이탈리아, 일본, 폴란드 및 러시아에 있습니다.


2.1 채무에 대한 시스템 설정 이해.


JD Edwards EnterpriseOun 채무 시스템을 사용하기 전에 시스템이 처리 중에 사용하는 특정 정보를 정의해야합니다. 이 정보를 정의하여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시스템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이 표는 JD Edwards EnterpriseOn Accounts Payable 시스템에 대한 설정 정보를 설명합니다.


바우처 일괄 처리의 문서 금액과 수량이 별도로 입력 한 합계와 균형을 이루는 지 여부를 시스템이 확인하는지 여부.


게시하기 전에 관리 일괄 문서 승인 필요 여부.


시스템이 자동 오프셋 항목을 작성하는 방법.


시스템이 공급 업체 송장 번호가 중복되지 않았 음을 시스템이 검증하는지 여부.


에이징 보고서의 시간 간격에 따른 일 수.


2.2 채무 상환을위한 상수 설정.


이 절에서는 JD Edwards EnterpriseOn Accounts Payable 시스템 상수의 개요를 제공하고 상수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2.2.1 채무 상수 이해.


상수는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따라 JD Edwards EnterpriseOn 채무 시스템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기본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한 사람이 모든 상수를 설정합니다. 상수를 설정 한 후에는 상수를 변경하지 않는 것이 좋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권한이 부여 된 직원 만이 채무 상수에 액세스하고 변경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프트웨어 초기화 중에는 상수 설정이로드됩니다. 따라서 설정을 적용하려면 상수를 정의한 후에 시스템을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미지급금 상수는 일반 상수 테이블 (F0009)에 저장됩니다.


JD Edwards EnterpriseOn Accounts Payable 시스템의 상수에는 다음 옵션이 포함됩니다.


배치 제어가 필요합니다.


일괄 처리 제어 필수 상수를 사용하면 일괄 처리의 일괄 처리 수와 총 수를 추적할지 여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상수를 켜면 각 배치를 입력 한 직후 입력 된 총 금액에 대해 예상되는 총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력 관리자 승인.


관리자 승인 입력 상수를 사용하면 일괄 처리를 전기하기 전에 관리 승인이 필요한지 여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 오프셋 방법.


자동 상계 방법 상수를 통해 전표에 장부를 게시 할 때 채무 상환액 및 할인 계정에 대한 상계 입력 항목을 시스템에서 지정하는 방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오프셋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 : 지불 항목 당 단일 오프셋.


Y : 문서 당 하나의 오프셋.


선택할 자동 반제 방법을 결정할 때 일반 회계 상수에서 선택한 회사 간 정산 방법을 고려해야합니다.


회사 간 정산 방법 1 (허브 방법)의 경우 이전에 언급 된 오프셋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 간 정산 방법 2 (세부 방법)의 경우 이전에 언급 된 오프셋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 간 정산 방법 3 (구성 된 허브 방법)의 경우 B가 아니라 오프셋 방법 S 또는 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송장 번호 편집.


송장 번호 편집 상수를 사용하면 중복 청구서가 발견 될 때 알려주도록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공급 업체 송장이 실수로 두 번 입력되면 중복 송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코드 중 하나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H : 복제시 하드 오류.


H를 입력하면 사용자가 각 바우처의 인보이스 번호를 입력하게 할 수 있습니다.


N : 복제를 위해 편집하지 마십시오.


Y : 복제시 경고.


채무에 대한 상환 일수.


에이징 보고서의 열은 설정 한 각 시간 간격의 일 수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2.2.2 채무 상수 설정에 사용되는 양식.


2.2.3 채무 상수 설정.


채무 상수 양식에 액세스하십시오.


배치 제어가 필요합니다.


일괄 처리를 입력 할 때 시스템에서 추가 양식을 표시하려면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총 문서 수와 일괄 처리에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는 총 금액을 입력합니다. 각 일괄 처리 입력을 끝내고 프로그램을 닫으면 입력 한 합계와 실제로 입력 한 합계 사이에 차이가있을 경우 시스템에 표시됩니다. 확인란을 선택하지 않으면 시스템이 추가 양식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입력 관리자 승인.


관리자가 일괄 처리를 승인하도록 지정하려면이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시스템은 일괄 처리에 보류 중 상태를 할당하고 관리자는 게시하기 전에 승인해야합니다. 이 확인란을 선택하지 않으면 시스템에서 일괄 처리에 승인 됨 상태를 할당하며 일괄 처리에는 관리자 승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바우처, 지불 및 초안이 총계정 원장에 전기되면 F0911 테이블에서 오더 항목 (오더 유형 AE)이 시스템에서 생성되는 방법을 지정하는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시스템은 실제 금액 (AA) 및 외화 (CA) 원장에 대한 오 프셋 항목 만 생성합니다.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B : 일괄 처리의 모든 거래가 자국 통화로되어있는 경우 계정별로 각 일괄 처리에 대해 하나의 오프셋 항목을 만듭니다. 후행 프로그램이 하나 이상의 외국 통화 또는 대체 통화를 포함하는 일괄 트랜잭션을 게시 할 수 없기 때문에이 메소드를 다중 통화 처리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Y : 각 문서에 대해 하나의 오프셋을 만듭니다.


S : 각 지불 항목에 대해 하나의 오프셋을 생성합니다.


송장 번호 중복 편집.


JD Edwards EnterpriseOn Accounts 시스템이 송장 번호가 유효한지 여부를 판별하는지 여부를 지정하는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H : 송장 번호를 확인합니다. 송장 번호가 중복 번호 인 경우 시스템은 오류 메시지를 발행하고 고유 한 송장 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Y : 송장 번호를 확인합니다. 송장 번호가 중복되면 시스템에서 경고 메시지를 표시하지만 고유 한 송장 번호를 입력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스템이 복제를 허용합니다.


N : 송장 번호를 확인하지 않으며 입력 한 송장 번호가 중복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오류 메시지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중복 인보이스 번호를 찾으려면 중복 지급 예정 보고서 (R04601)를 실행하십시오.


문서 유형이 NO 인 바우처에 대한 송장 번호의 유효성을 검사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권은 Generate Reimbursements 프로그램 (R03B610)에 의해 생성됩니다.


채무 보고서의 데이터 고갈에 사용되는 첫 번째 간격의 끝을 지정하십시오.


채무 보고서의 데이터 고갈에 사용 된 두 번째 간격의 끝을 지정하십시오.


2.3 채무에 대한 UDC 설정.


JD Edwards EnterpriseOut Accounts Payable 시스템의 많은 프로그램은 UDC를 사용하여 정보를 처리합니다. JD Edwards EnterpriseOut Accounts 시스템을위한 대부분의 UDC는 사전 정의 된 데이터와 함께 제공됩니다. 미리 정의 된 데이터가 하드 코딩되지 않은 경우이를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UDC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JD Edwards EnterpriseOne Accounts Payable 시스템에서 UDC의 제품 코드, 코드 유형 또는 설명 이름을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미지급금 거래에 대한 국가 별 UDC는 많은 국가에 존재합니다. 국가 별 요구 사항에 대한 정보는 각 국가 별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2.3.1 바우처 문서 유형 코드.


문서 유형 코드는 동일한 트랜잭션의 일부인 다양한 시스템의 레코드를 연결하는 문서 번호, 문서 회사 및 GL 날짜와 함께 주요 필드 중 하나입니다. 바우처에만 사용하는 코드가있는 문서 유형 - 바우처 전용 (00 / DV) UDC를 설정하십시오.


JD Edwards EnterpriseOn Accounts Payable 시스템은 바우처 문서 유형 코드와 일치하는 문서 유형 코드를 관리합니다. 바우처 문서 유형 코드와의 거래는 그 자체로 존재할 수 있습니다. 즉, 완료 할 다른 문서 유형 코드가있는 문서와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우처 문서 유형 코드는 하드 코딩되지 않습니다.


이 코드는 소프트웨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바꿀 수 있고 그들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초안 코드를 사용하여 00 / DV UDC 테이블을 설정합니다. 초안은 빚을 갚을 약속입니다. 임시 처리는 자동 지급 처리의 변형이며 동일한 설정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UDC는 초안 처리에 필요합니다.


PV (바우처).


D (초안 접수).


필요한 경우 다른 지불 상태.


2.3.2 문서 유형 코드 매칭.


문서 유형 - 모든 문서 (00 / DT) UDC 테이블에서 일치하는 문서의 문서 유형을 설정합니다. 일치하는 문서 유형 코드는 스스로 존재할 수없는 문서를 나타냅니다. 해당 바우처 문서에 각각을 첨부 (또는 일치)해야합니다. 일치하는 모든 문서 유형 코드는 하드 코딩됩니다.


상품권을 입력 할 때 사용하는 일치하는 전표에 대해 다음과 같은 코드가 제공됩니다.


2.3.3 지불 상태 코드 (00 / PS)


지불 상태 코드는 바우처가 승인되었는지, 보류 중인지, 지불되었는지 등을 나타냅니다. 바우처에 지불 상태 코드를 지정하여 시스템이 할당 한 상태를 변경합니다. 일부 지불 상태 코드는 하드 코딩되어 있습니다.


시스템은 다음 지불 상태 코드를 제공합니다.


A : 지불 승인 됨.


H : 보류 중 승인 (하드 코딩되지 않음).


바우처의 각 보류 상태 유형에 대한 추가 코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원천세가 적용됩니다.


# : 진행중인 지불.


지불 처리가 완료 될 때까지 #을 사용하여 바우처 변경을 방지하기 위해 #로 선불 처리 중에 선택한 모든 바우처를 표시합니다.


Z : 수동 결제 과정에서 바우처가 선택되었습니다.


이 상태는 수동 지불로 지불 할 바우처를 선택했지만 수동 지불 항목 양식에서 확인을 클릭하지 않은 경우 바우처에 나타납니다.


2.3.4 지급 수단 코드 (00 / PY)


지불 수단 코드는 초안, 수표 및 전자 자금 이체와 같은 다양한 지불 방법을 나타냅니다. 각 상품권에 결제 수단 코드를 지정합니다. 귀하가 사용하는 각 지불 수단 유형에 대한 코드를 설정하십시오. 공 i은 기본값입니다.


시스템은 다음과 같이 하드 코드 된 지급 계좌 코드를 제공합니다.


X : 전자 데이터 교환 (EDI) 확인.


시스템은 하드 코드되지 않은 지불 계기 코드를 제공합니다.


C : 확인 (8.75 인치).


N : 인쇄 확인 - 브라질.


T : 전자 자금 이체 (EFT).


W : 확인 (8.5 인치).


2.3.5 특별 취급 코드 - AP Pymt (00 / HC)


송금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특별 취급 지침에 대한 특별 처리 코드를 지정합니다. 특수 취급 코드는 하드 코딩되지 않습니다. 사용하는 특수 취급 지침의 각 유형에 대한 코드를 설정하십시오.


특수 처리 코드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청서 첨부.


납세 부서로 납부하십시오.


2.3.6 1099 코드 처리 (04 / TR 및 01/07)


JD Edwards EnterpriseOn Accounts Payable 시스템은 UDC를 사용하여 IRS 양식 1099 처리를 위해 바우처를 선택합니다. 이 UDC는 어떤 IRS 1099 양식과 양식에있는 바우처가 적용되는지를 지정합니다.


1099 처리를위한 JD Edwards EnterpriseOff Accounts Payable 시스템의 UDC 테이블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국 유형 (04 / TR)


1099보고 코드 (01/07)


이 소프트웨어는 Type of Return - 1099s (04 / TR) UDC에 대한 값과 함께 설치됩니다. 그러나 1099보고 코드 (01/07)의 경우 F045143 테이블을 사용하여 시스템에서 바우처를 선택하고 처리하는 코드를 지정해야합니다.


2.3.7 은행 종류 코드 (00 / BT)


공급 업체의 여러 은행 계좌 설정을 위해 은행 유형 코드 (00 / BT)를 정의합니다. 은행 유형 코드를 정의 할 때 V, C, D, P, G, M 및 B 유형과 같이 시스템에서 하드 코딩 된 코드를 제외한 모든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급 업체에 은행 유형 코드를 지정하면 공급 업체가 여러 은행 계좌 상태 테이블 (F0401M)에 해당 공급 업체에 대한 레코드가 생성되어 공급 업체가 둘 이상의 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있음을 나타 내기 위해 사전 준비 상태가 P입니다. 에 지불하십시오.


2.3.8 대체 된 문자 (04 / RC)


전송하는 텍스트 파일에 은행에서 인식 할 수없는 문자 또는 특수 문자가 포함 된 경우 UDC 04 / RC에서 대체 문자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UDC 코드와 달리 시스템은이 UDC에서 지정한 코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설명 1 필드의 첫 번째 문자를 사용하고 설명 2 필드의 첫 문자로 바꿉니다. 예를 들어 문자 Z를 숫자 0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설명 2 필드를 비워 두거나 실수로 필드의 두 번째 공백에 값을 입력하면 설명 1 필드에서 지정한 문자가 공백으로 바뀝니다.


프로그램은 P0457D 프로그램에서 적절한 처리 옵션이 사용 가능한 경우에만이 테이블을 사용합니다.


시스템은 텍스트 파일에서 UDC 04 / RC의 설명 1 필드에 지정된 문자를 검색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문자를 설명 2 필드에서 지정한 대체 문자로 바꿉니다. 따라서 시스템은 허용되지 않는 문자를 텍스트 파일에서 삭제하고 허용되는 문자로 바꿉니다. 예를 들어 은행에서 umlauted 문자를 인식하지 못하면 두 문자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예 : & auml; oe for & ouml; 등).


이 시스템은 독일어 프로그램 독일 은행 파일 형식 및 명세서 디스켓 및 A / P 은행 디스켓 작성 - 독일에 대해서만 한 문자를 여러 문자로 대체합니다. 다른 프로그램에 대해 대체 된 문자 UDC를 사용하면 설명 1 필드에서 식별 된 문자가 설명 2 필드의 첫 문자로 바뀝니다.


시스템이 한 문자를 한 대체 문자 또는 여러 대체 문자로 대체하도록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 대체 문자를 지정하면 문자열 길이가 변경되지 않습니다. 원래 문자열이 3자인 경우 수정 된 문자열은 3 자입니다. 모든 대체 문자를 삽입하면 수정 된 문자열이 문자열의 허용 된 길이를 초과하면 시스템은 문자열에서 특정 문자를 삭제합니다.


이 예는 시스템이 단일 문자를 여러 문자로 대체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2.3.9 특수 문자 (04 / SC)


전송 한 텍스트 파일에 은행에서 인식 할 수없는 문자 또는 특수 문자가 포함 된 경우이를 UDC 04 / SC에 추가하고 Bank File to Diskette 프로그램의 처리 옵션에 지정된 값으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P0457D).


대부분의 UDC 코드와 달리 시스템은이 UDC에서 지정한 코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설명 1 필드에서 정의한 문자를 사용합니다. 설명 1 입력란에는 최대 30 자까지 입력 할 수 있으며 더 필요한 경우 다른 코드를 추가하고 해당 코드의 설명 1 입력란에 추가 문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모든 코드에 대한 설명 1 필드의 모든 값을 처리 옵션의 값으로 바꿉니다.


예를 들어, 설명 1 필드에! # $ %를 입력하고 해당 처리 옵션 값에 /를 입력하면 시스템이 모든! ,,, #, $ 및 %가 포함 된 텍스트 파일.


문자를 공 i으로 바꾸려면 대체 문자에 대한 처리 옵션을 공 i으로 두십시오. 대체 문자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UDC 04 / SC에 코드를 설정하지 마십시오.


2.4 채무에 대한 다음 번호 설정.


이 절에서는 JD Edwards EnterpriseOff Accounts Payable 시스템의 다음 번호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고 시스템에 다음 번호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2.4.1 채무에 대한 다음 번호 이해.


프로그램이 다음 번호 - 자동 테이블 (F0002)에서 다음 번호를 검색 할 때, 해당 시스템에 대한 다음 번호 테이블의 특정 라인을 참조합니다. 다음 번호 표가 손상되거나 항목이 실수로 삭제 된 경우 해당 줄의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다음 번호를 설정해야합니다. 이 테이블은 JD Edwards EnterpriseOne Accounts Payable 시스템에 대한 다음 번호 항목을 작성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2.4.2 채무에 대한 다음 번호 설정에 사용되는 서식.


다음 번호로 작업 양식에서 채무를 선택하십시오.


2.4.3 차감 번호 다음 번호 설정.


시스템별로 다음 번호 설정에 액세스하십시오.


사용 된 숫자를 확인하십시오.


시스템이 할당 된 다음 번호의 끝에 숫자를 추가하도록 지정하려면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확인 숫자를 사용하고 다음 숫자가 2 인 경우, 시스템은 7과 같은 점검 숫자를 추가하여 마지막 두 숫자 27을 작성합니다. 점검 숫자 옵션은 숫자를 무작위로 증가시켜 전치 숫자 지정을 방지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 이 예에서 시스템은 다음 숫자 72를 지정하지 않으며 체크 숫자 옵션이 활성화됩니다.


2.5 채무에 대한 AAI 설정.


이 절에서는 JD Edwards EnterpriseOne Accounts Payable 시스템에 대한 AAI의 개요를 제공하고 AAI 설정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2.5.1 미지급금 AAI 이해.


시스템이 분개를 생성해야하는 트랜잭션을 입력 할 때마다 시스템은 적절한 계좌 번호를 찾아야합니다. 트랜잭션에 해당하는 AAI 테이블을 검토하여이를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JD Edwards EnterpriseOn Accounts Payable 시스템에서 바우처를 입력하면 시스템이 AP 거래 계정의 계좌 번호가있는 항목을 찾습니다.


PC와 같은 AAI 항목의 이름은 하드 코딩되어 있습니다. JD Edwards EnterpriseOn Accounts Payable 시스템의 AAI 항목은 항상 문자 P로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PC는 지불 클래스 (거래 계정)의 AAI 항목이고 PB는 채무 은행의 AAI 항목입니다. 각 AAI 품목에는 계정과 목표로 구성된 사업 단위, 개체 및 자회사로 구성된 계정 코드가 있습니다. AAI에 비즈니스 단위를 포함하지 않기로 결정하면 바우처의 비즈니스 단위가 지정된 계정 번호의 일부로 사용됩니다.


일부 AAI는 시작 및 종료 AAI 항목으로 구성된 전체 범위를 정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항목 PX (1099 처리에 사용됨)의 경우 첫 번째 범위는 PXyy01로 시작해야합니다. 다음 연속 번호 인 PXyy02로 첫 번째 범위를 끝내야합니다. 필요한 경우 다음 범위를 정의하여 PXyy03으로 시작하고 PXyy04로 종료하는 식으로 진행합니다.


각 AAI에는 계좌 번호를 검색하는 계층 적 순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 00100 및 GL 오프셋 코드 30에 대해 바우처를 입력하면 시스템에서이 검색 계층 구조에 따라 사용할 AP 거래 계정을 결정합니다.


시스템은 00100 회사의 AAI 품목 PC30을 검색하여 AP 무역 계정을 찾습니다.


시스템에서이 AAI 품목을 찾을 수없는 경우 시스템은 회사 00000의 품목 PC30을 검색합니다.


시스템이이 AAI 항목을 찾을 수 없으면 시스템은 AAI가 없다는 오류 메시지를 반환합니다.


다음 부절은 JD Edwards EnterpriseOut Accounts Payable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AAI를 설명합니다.


2.5.1.1 채무 은행 (PB)


기본 은행 계좌 (PB)에 대한 AAI 항목이 필요합니다. 이 항목은 상품권을 입력 할 때 은행 계좌 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시스템에서 지정한 기본 은행 계좌를 지정합니다.


회사에 대해 정의 된 여러 은행 계좌가있는 경우 PByyyy (payables bank account)를 사용하여 오프셋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PByyyy를 사용하는 경우 동일한 오프셋에 대해 PCyyyy (미지급금 계정)도 정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 1에는 두 개의 은행 계좌가 있습니다 : 1.1110.BEAR 및 1.1110.FIB. 해당 은행 계좌를 가리 키도록 PBBEAR 및 PBFIB를 정의합니다. PCBEAR 및 PCFIB도 AAI 테이블에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PC yyyy에 정의 된 동일한 계정으로 다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바우처 입력시 세부 영역의 G / L 오프셋 필드에 yyyy를 입력하여 계정을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Universal Incorporated는 채무 불이행 은행이 아닌 OMNI National Bank에서 지불해야합니다. 공급 업체 마스터 레코드 또는 Universal Incorporated의 각 바우처에 OMNI의 GL 오프셋 코드를 설정하고 다음 AAI를 설정합니다.


2.5.1.2 채무 상환 (PC)


미지급금 거래 계정 (PC)에 대한 AAI 항목이 필요합니다. 지불 가능 거래 계정은 귀하가 바우처를 지불 할 때까지 사용하는 보류 또는 임시 계정입니다. 이 항목은 상품권을 입력 할 때 GL 오프셋에 대한 거래 계정을 입력하지 않은 경우 시스템이 각 상품권에 할당하는 기본 거래 계정을 지정합니다.


채무 오프셋 코드는 공급 업체에 고유 할 수 있으므로 바우처를 입력 할 때 시스템은 공급 업체 마스터 레코드의 오프셋 코드를 사용합니다.


거래 계정의 경우 다음을 설정해야합니다.


회사 00000의 기본 AAI 항목.


회사 별 AAI 항목.


오프셋 코드 PCyyyy (PCNOTE) 회사 00000.


회사 별 오프셋 코드.


이 표는이 설정을 보여줍니다.


(PER) 자동으로 세금 납부 (Sistema de Pago de Obligaciones Tributarias [SPOT]) 상품권을 게시하려면이 AAI를 설정해야합니다. Legal Company Constants (P76P002) 프로그램에 정의 된대로 SPOT 바우처에 대한 전표 유형으로 AAI를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IG를 문서 유형으로 설정 한 경우이 AAI를 PCIG로 설정하십시오.


2.5.1.3 미사용 가능 / 분실 (PKD / PKL)


AAO 항목은 할인을받을 경우 지불 가능한 할인 (PKD) 및 손실 된 지불 할인 (PKL)에 필요합니다. 이 항목은 사용 가능한 할인 및 손실에 대한 손익 계정을 지정합니다. 지불은 지불이 게시 될 때까지 인식되지 않습니다. 시스템은 지불을 전기 할 때 작성하는 오프셋에 대해 PKD 및 PKL을 사용합니다.


가져온 할인은 사용 가능한 할인 및 할인을 제외한 순액입니다. AAI PKD와 관련 항목 PKL은 동일한 일반 회계 원장 번호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지불 할 때, 시스템은 PKD와 관련된 모든 계좌에서 사용할 수있는 할인에 대한 크레딧을 씁니다. 지불시 할인을하지 않으면 PKL과 관련된 모든 계좌에 차변이 기록됩니다.


회사 00000에 대한 기본 PKD 및 PKL 계정 또는 각 회사에 대한 특정 PKD 및 PKL 계정을 설정하십시오.


2.5.1.4 바우처 로깅 비용 / 거래 (PP / PQ)


바우처 로깅을 사용하는 경우 사전 배포 (PP) 및 서스펜스 거래 계정 (PQ) 용 AAI 항목은 선택 사항입니다. 바우처 로깅은 JD Edwards EnterpriseOn Accounts Payable 시스템의 기능으로 바우처를 입력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미사용 계정 인 GL 비용 계정으로 배포를 연기 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은 기록 된 바우처를 입력 할 때 예비 경비 및 서스펜스 무역 계정의 기본값을 지정합니다. 아이템 PP를 설정하지 않은 경우, 기록 된 바우처를 입력 할 때 유효한 정지 계좌를 입력해야합니다. 품목 PQ를 설정하지 않으면 기록 된 바우처를 전기 할 때 시스템에서 품목 PC에 대한 계정을 사용합니다.


귀하는 JD Edwards EnterpriseOne 일반 회계 시스템의 회사 이름 및 번호 프로그램 (P0010)에서 서스펜스 무역 계정의 사용을 지정합니다 :


회사 설치 양식의 일시 중지 계정 사용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하면 시스템에서 AP 지불 클래스 (PC) AAI 항목을 사용하여 일반 무역 계정에 책임을 게시합니다.


회사 설정 양식에서 일시 중지 계정 사용 확인란을 선택하면 시스템에서 보증금 거래 계정에 책임을 게시하기 위해 상품권 거래 (PQ) AAI 항목을 사용하게합니다.


예비 비용 계정이 실제 비용 계정으로 재분배 될 때, 시스템은 AP 거래 계정 (PC)에 대한 서스펜스 거래 계정 (PQ)을 조정합니다.


바우처를 게시 할 비용 계정을 알고 있으면 바우처 JE 재배포를 사용하여 바우처를 게시합니다. 수동으로 비용 계정을 입력해야합니다. 시스템:


크레디트 예비 비용 (PP).


AP 거래 중단 (PQ)을 위임합니다.


AP 거래 (PC)를 인정합니다.


바우처 로깅의 예.


바우처 기록 항목에 100 점의 바우처를 입력합니다. 시스템은 AAI 품목 PP에 예비 경비 계정을 차변에 기입하고 AAI 품목 PQ에 거래 정지 계좌를 입금합니다. 이 그래픽은 AP 거래 계좌 (PC) 대신 AP 거래 정지 계좌 (PQ)가 사용될 때의 최초 분개를 보여줍니다.


그림 2-1 PP 및 PQ AAI의 사용.


바우처를 재배포 할 때 비용 계정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AP 거래 정지 계좌에 입금하고 예비 경비 및 AP 거래 계좌에 크레딧을 발행합니다. 이 그래픽은 비용 계정에서 인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림 2-2 바우처 재배포.


이 그래픽은 시스템이 분개 항목을 완료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림 2-3 시스템 항목.


2.5.1.6 미지급 (PD)


AAI는 저널 항목을 자동으로 생성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규칙을 정의합니다. 다른 계좌 번호를 사용하는 경우 각 회사에 대한 임시 계좌 이체를 설정해야합니다. 즉, 회사가 동일한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각 회사에 대해 AAI를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스템이 특정 회사에 대해 AAI를 찾을 수 없으면 회사 00000의 AAI를 사용합니다.


초안은 빚을 갚을 약속입니다. 임시 처리는 자동 지급 처리의 변형이며 동일한 설정을 사용합니다.


임시 처리에서는 임시 미기록 계정을 정의하는 단일 AAI를 사용합니다. 이 계정은 초안을 지불 할 때까지 보류 또는 임시 계정으로 사용됩니다. 초안을 만들 때 시스템은 다음을 수행합니다.


AP 거래를 위탁합니다.


크레딧은 지불 용 초안입니다.


초안을 지불하면 시스템이 다음을 수행합니다.


대금 지불 대금 지불.


은행 계좌에 크레딧을 적립하십시오.


시스템이 기본값으로 사용하는 초안 채무 계정 (품목 PD)에 대해 단일 AAI를 설정합니다. 각 지급 도구 (항목 PDx, x는 지급 도구의 UDC와 동일)에 대해 하나의 AAI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G / L 방식 (PX) 2.5.1.7 1099


GL 메서드는 AAI를 사용하여 1099 처리를위한 GL 계정 번호 범위를 결정합니다. 귀하의 계좌 차트를 해당 IRS 양식 및 상자에 맞추기 위해 1099 AAI 항목을 편집해야합니다.


처리 할 1099 양식의 유형에 따라 다음 AAI 항목을 정의해야합니다.


1099-MISC (기타) 양식.


1099-DIV (배당 및 배포) 양식.


1099-INT (이자 소득) 양식.


개별 AAI 항목은 1099 양식의 상자와 연관됩니다. 예를 들어 UDC 04 / TR 값 A1 ~ A9 (AAI 항목 PXA1xx ~ PXA9xx)는 1099 MISC 상자 1 ~ 9에 해당합니다. 그러나 UDC 04 / TR 값 AA (AAI 항목 PXAAxx)는 상자 10에 해당하며 AB 및 AC (AAI 항목 PXABxx 및 PXACxx)는 상자 13에 해당합니다. 또한 1099 DIV 양식에는 UDC 04 / TR 값 1A, 1B, 1C 및 1D에 해당하는 상자 2a, 2b, 2c 및 2d가 있습니다 (AAI 항목 PX1Axx ~ PX1Dxx ).


AAI 항목의 각 쌍은 개체 계정 범위의 시작과 끝을 정의합니다. 예를 들어 변호사 비용 (1099 MISC 서식의 상자 13)은 AAI 품목 PXAC01 및 PXAC02와 관련된 계정 범위로 식별됩니다. 다른 계정을 식별하려면 PXAC03 및 PXAC04 등으로 정의 된 다른 범위를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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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 CPE 코스 및 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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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무 상환 통제는 채무 함수의 손실 위험을 완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채무 관리는 비즈니스의 지불 의무, 컴퓨터 시스템에 채무 데이터를 입력하는 것, 공급 업체를 지불하는 세 가지 일반 범주로 집계됩니다. 통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통제를 지불 할 의무.


지불 의무의 검증은 몇 가지 가능한 통제 중 하나를 통해 수행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송장 승인. 지불을 승인 할 수있는 사람은 공급자 청구서에 대한 승인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승인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받았는지 여부를 알 수 없거나 요금이 청구되는 가격이 회사가 처음 동의 한 것이기 때문에 공급자 인보이스 만 보는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취약한 제어입니다. 승인자는 또한 어떤 총계정 원장 계정에 비용이 청구되는지 알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채무 직원이 먼저 공급 업체 송장을 작성하고 구매 주문서를 승인하고 문서를 패킷으로받은 다음 청구 할 계좌 번호가 포함 된 서명 블록을 인보이스에 찍은 다음 승인자에게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을 검토하십시오. 이 접근법은 검토 자에게 작업 할 수있는 완전한 정보 집합을 제공합니다. 구매 주문 승인. 구매 부서는 모든 구매에 대해 구매 주문서를 발행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구매 직원은 본질적으로 모든 지출이 이루어지기 전에이를 승인하며, 이로 인해 지출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이 통제는 구매 직원이 상당량의 작업을 수반하므로 직원에게 공식 구매 요청서 양식의 항목을 요청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3 방향 일치를 완료하십시오. 채무 직원은 지불을 승인하기 전에 공급 업체 인보이스와 관련 구매 주문서 및 영수증을 대조합니다. 이 방법은 승인이 구매 주문을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개별 송장 승인에 대한 필요성을 대신합니다. 또한 구매 주문을 기준으로 만 승인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상품 주문을 확인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고통스럽게 느리고 서류가 빠진 경우에 무너질 수 있습니다. 수동 중복 지불 검색. 컴퓨터 화 된 채무 시스템은 중복 송장 번호에 대한 자동 검색을 수행합니다. 이것은 전적으로 수동 회계 시스템에서 훨씬 더 힘든 노력입니다. 이 경우 지급 직원은 공급 업체 파일 및 미지급 송장 파일을 검색하여 공급 업체로부터 방금받은 송장이 이미 지급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상황에서 들어오는 공급 업체 인보이스의 양은 지불 인력이 중복 인보이스를 식별하려는 모든 시도를 포기하고이 품목을 종종 지불 할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이러한 통제에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이 있지만 모든 공급 업체 송장이 채무 회계 시스템에 입력되었는지 확인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컨트롤은 다음과 같습니다.


승인 후 기록하십시오. 이 통제를 통해 채무 직원은 모든 인보이스를 시스템에 입력하기 전에 승인을 확인해야합니다. 승인 이전에 기록하십시오. 이 컨트롤은 지불받은 모든 송장이 매입금 시스템에 즉시 기록되기 때문에 지불하는 인증 획득보다 공급자 지불에 우선 순위를 둡니다. 이 컨트롤은 이미 구매 주문서를 사용하여 구매 권한을 부여한 경우에 가장 효과적입니다. 송장 번호 지정 가이드 라인을 채택하십시오. 아마도 미지급금 데이터 입력 영역에서 가장 큰 문제는 중복 지불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자동으로 중복 인보이스를 감지하고 중복 지불을 방지하는 회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문제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인보이스 번호가 기록되는 방법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보이스 번호 0000078234는 맨 앞에 0이 있거나없는 채로 기록됩니까? If the same invoice is presented to the payables staff twice, and it is recorded as 0000078234 one time and 78234 the next time, the system will not flag them as being duplicate invoices. The same problem arises with dashes in an invoice number; an invoice number of 1234-999 could be recorded as 1234-999 or as 1234999. Match to budget in financial statements . If a supplier invoice was incorrectly charged to the wrong department, it is possible that a department manager perusing the financial statements would detect a disparity between the amount charged and the budget, and so would bring the issue to the attention of the accounting department.


The bulk of the controls noted below pertain to payment by check, since that is still the predominant form of payment. The controls are:


Split check printing and signing . One person should prepare checks, and a different person should sign them. By doing so, there is a cross-check on the issuance of cash. Store all checks in a locked location . Unused check stock should always be stored in a locked location. Otherwise, checks can be stolen and fraudulently filled out and cashed. This means that any signature plates or stamps should also be stored in a locked location. Track the sequence of check numbers used . Maintain a log in which are listed the range of check numbers used during a check run. This is useful for determining if any checks in storage might be missing. This log should not be kept with the stored checks, since someone could steal the log at the same time they steal checks. Require manual check signing . A company can require that all checks be signed. This is actually a relatively weak control, since few check signers delve into why checks are being issued, and rarely question the amounts paid. If a company chooses to use a signature plate or stamp instead, then it is much more important to have a strong purchase order system; the purchasing staff becomes the de facto approvers of invoices by issuing purchase orders earlier in the payables process flow. Require an additional check signer . If the amount of a check exceeds a certain amount, require a second check signer. This control supposedly gives multiple senior-level people the chance to stop making a payment. In reality, it is more likely to only introduce another step into the payment process without really strengthening the control enviro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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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trade payable is an amount billed to a company by its suppliers for goods delivered to or services consumed by the company in the ordinary course of business. These billed amounts, if paid on credit, are entered in the accounts payable module of a company's accounting software, after which they appear in the accounts payable aging report until they are paid. Any amounts owed to suppliers that are immediately paid in cash are not considered to be trade payables, since they are no longer a liability.


In the accounting system, trade payables are recorded in a separate accounts payable account, with a credit to the accounts payable account and a debit to whichever account most closely represents the nature of the payment, such as an expense or an asset.


Trade payables are nearly always classified as current liabilities, since they are usually payable within one year. If that is not the case, then such payables can be classified as long-term liabilities. A longer-term liability typically has an interest payment associated with it, and so is more likely to be classified as long-term debt.


Other types of payables, such as accrued expenses, dividends payable, or payroll expenses, are recorded in other accounts in order to more easily identify them.


A key difference between trade payables and non-trade payables is that trade payables are typically entered into the accounting system through a special accounts payable module that automatically generates the necessary accounting entries, whereas non-trade payables are typically entered in the system with a journal entry.


Trade payables are also known as trade accounts payable or accounts pay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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